https://hashocean.com scam!!!
http://www.hashocean.cloud scam????

주요 채굴업체 해시오션, 투자금 들고 잠적
주요 대형 채굴 업체 중 하나인 '해시오션(HashOcean)'이 전 세계 70만 명의 회원들로부터 받은 투자금 수십억 원을 들고 잠적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회원들로부터 투자금을 받아 전 세계 7곳의 채굴장을 운영해 온 해시오션은 지난달 21일부터 지금까지 12일째 접속 불능 상태입니다. 같은 날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도 함께 사라져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캠이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습니다.

5일째 되던 날 운영자가 "해킹 공격으로 인해 도메인이 판매 중으로 전환됐다."며 "채굴 설비들은 모두 안전하며 일일 수익 분배는 예전과 다름없이 지급될 것이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나 지급이 이뤄지지 않은 채 운영자가 잠적하자 회원들은 온라인 청원서를 제출하여 FBI, CIA, 인터폴 등 범죄 수사기관에 의뢰를 요청했습니다. 현재까지 3개의 청원서가 제출된 가운데 회원들은 피해자들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단합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화이트 해커 단체 카이퍼테크(Kypertech)는 30일 코인텔레그래프를 통해 달아난 운영자들의 신상과 도난된 비트코인을 확보하는 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단체에 따르면 현재 43명의 해커가 협력하여 해시오션이 운영했던 7개 데이터센터 중 3개의 위치를 확보했으며 FBI와 인터폴에 자료를 넘겨 공조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했습니다.

Posted by bruce lee